sllde1
slide2
slide3
slide4

2011년 7월 17일 교회소식입니다.

KFGBC 2014.08.04 17:06 조회 수 : 2783

1. 오늘 친교 후 교역자 회의가 있습니다.

2. 오늘 친교 후에 자녀들과 함께하는 축구시합이 있습니다. 남자 성도님들은 모두 축구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참석하셔서 함께 응원해 주시고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3. 오는 금요일(22)에 성경 암송대회가 있습니다. 암송대회에 참여하실 분들은 안내대 앞 벽면 게시판에 이름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4. 다음 주일 예배 직후에 구역장(셀리더)모임이 있습니다. 구역장으로 헌신하실 분들은 예배 후에 본당에 남아주시기 바랍니다.

5. 여리고작전 7일 특별성회가 7 25() - 31(주일) 오후 까지 개최됩니다. 금번 성회에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문제의 여리고성, 질병의 여리고성, 생업의 여리고성, 가정의 여리고성이 무너지는 기적을 체험하시기 바랍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차량 봉사하실 분을 찾습니다. 특별히 특정한 강사 목사님들께 식사를 대접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전교인 다니엘 금식기도가 8 16() - 9 5() 까지 있습니다. 금식기도 일정표를 보시고 원하시는 날짜에 이름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 시에 본당에서 예배가 있습니다. 예배드리시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금식 시간은 전날 오후 9시부터 시작하여 당일 오후 9시까지이며 오후 7-8시 사이에 다음 이어받으실 분들에게 반드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미국의 영적 대각성을 위해

  교회의 은혜로운 셀그룹이 세워지기 위해

  몸이 불편하신 분들과 문제로 어려움을 당하는 분들을 위해  개인의 문제를 위해

 

 

 

 

 

 

 

 

 

 

 

 

Login